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꿀팁

KB 스타뱅킹 KB Pay 첫 결제 3,000포인트리 즉시 적립

반응형

이 이벤트는 응모하면 3,000 포인트리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한 번 참여하셔서 3000 포인트리를 벌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 2023.5.3(수) ~ 6.30(금)

이벤트 대상 : KB 스타뱅킹 앱 내 KB Pay 첫 결제 고객

   * KB Pay 앱 이용건 제외

참여방법 : 이벤트 응모(필수) 및 KB 스타뱅킹 KB Pay로 결제하기

   * 응모 완료 후 결제 시 즉시 적립되며, 첫 결제 이후 응모한 경우 다음번 결제 시 적립됩니다.

이벤트 경품 : 3,000포인트리

 

KB 스타뱅킹 이벤트
(KB Pay로 결제하고 3,000 포인트리 받기)

 

kb 스타뱅킹 이벤트1
kb 스타뱅킹 이벤트

(이벤트 확인하기 부터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kb 스타뱅킹 이벤트1-1
kb 스타뱅킹 이벤트

 

첫 결제하시는 분들에게 3천 포인트리를 즉시 지급해 드리는데, 3천 포인트리면 3천 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벤트 응모 확인하기 가셔서 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간은 6월 30일까지 진행을 하고 대상은 kb스타뱅킹 앱 내에서 kb 페이 첫 결제 고객입니다. 케이비스타 뱅킹 내에서 KB 페이로 결제를 하시면 3천 포인트, 3천 원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kb 스타뱅킹 이벤트3
kb 스타뱅킹 이벤트

 

그리고 추가적으로 3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가시면 5번만 KB 포인트 KB 스타뱅킹 앱 내에서 KB 페이 결제하시면 또 3천 포인트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결제하는 방법은 여기 KB 스타뱅킹 들어가시면 여기 KB 페이라고 있습니다. KB 페이 들어가셔서 이렇게 현장 결제 선택하시고 그다음에 카드 리더기에 대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바코드 인식할 수 있는 길이 있으니까 바코드로 하시면 되고 마찬가지로 카드로 결제하실 때 KB 페이 결제 수단 활용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kb 스타뱅킹 이벤트4
kb 스타뱅킹 이벤트

 

kb 스타뱅킹 이벤트5
kb 스타뱅킹 이벤트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카드로 결제하실 때 kb 페이 결제 수단 활용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kb 스타뱅킹 이벤트6
kb 스타뱅킹 이벤트

 

kb 스타뱅킹 이벤트7
kb 스타뱅킹 이벤트
kb 스타뱅킹 이벤트8
kb 스타뱅킹 이벤트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추가적으로 3천 포인트, 3천 원 받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다섯 번 결제하면 기존의 첫 결제 고객이 아니라면 다섯 번만 결제하면 3천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까 스탬프를 모으시면 됩니다.

 

kb 스타뱅킹 이벤트9
kb 스타뱅킹 이벤트

 

kb 스타뱅킹 이벤트10
kb 스타뱅킹 이벤트

 

5월달에 5번만 모으시고, 단 3천 원 이상이 결제할 때만 스탬프가 찍힌다고 하니까 유념하셔서 5번 결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5월 안에 진행하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 요즘 핫한 청년 혜택

 

 

청년월세지원금 신청방법, 자격요건, 서류, 지급일 등

청년월세지원금은 청년들이 월세를 부담하기 쉽도록 정부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입니다. 정부에서 22년 8월부터 청년월세지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월 최대 20만 원씩, 12개월 지원 가능하므로 24

edumoneyo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