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꿀팁

어린이날 선물, 기념품 추천

반응형

 

 

 

어린이날에는 다양한 기념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기념품 몇 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만화책이나 그림책
놀이공원 이용권 / 교구나 퍼즐 / DIY 용품 / 스포츠 용품

 

어린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1. 만화책이나 그림책

어린이들은 새로운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화책이나 그림책은 그림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책과 그림책

1. '어린왕자' - 생텍쥐페리
2. '참새들처럼' - 이중현
3. '흰' - 이승연
4.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 정세랑
5. '그림자' - 신동욱
6. '도토리와 물개' - 이상
7. '아기돼지 삼 형제' - 알프레드 아이즈버그
8. '또 다른 지구' - 톰 샌포드
9. '옥탑방 고양이' - 이승연
10. '헨젤과 그레텔' - 그림 혼슈타인

위 책들은 어린이들이 즐겨 읽는 대표적인 만화책과 그림책입니다. 그중에서도 어린 왕자, 아기돼지 삼 형제, 헨젤과 그레텔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입니다.

 

(어린이 베스트셀러부터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어린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2. 놀이공원 이용권

어린이들은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놀이공원 이용권을 선물하면 어린이들은 새로운 놀이기구를 타거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기쁠 것입니다.

 

(에버랜드 할인정보부터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어린이날 선물1
어린이날 선물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인정보부터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어린이날 선물2


▶ 놀이공원 이용권은 어린이날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나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놀이공원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나 할인행사도 진행되기 때문에, 놀이공원 이용권을 구매할 때 이벤트 정보도 함께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3. 교구나 퍼즐

어린이들은 교구나 퍼즐을 조립하면서 논리적 사고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퍼즐을 조립하는 과정에서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기념품입니다. 어린이들은 교구나 퍼즐을 조립하면서 논리적 사고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퍼즐을 조립하는 과정에서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기념품입니다.

▶ 블록: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블록으로 건축물, 동물, 차량 등 다양한 것을 만들 수 있는 교구입니다. 블록을 조합하면서 어린이들은 공간인식력과 창의력을 함께 발휘할 수 있습니다.

▶ 조립식 로봇: 로봇의 부품을 조립하면서 어린이들은 로봇의 작동원리와 구조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로봇을 조립하면서 어린이들은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퍼즐: 다양한 크기와 난이도의 퍼즐을 풀면서 어린이들은 집중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함께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퍼즐을 완성하면서 어린이들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색칠공부책: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면서 어린이들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색칠하는 과정에서 어린이들은 미적 감각과 색채감각을 함께 발휘할 수 있습니다.

숫자나라: 숫자와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등의 개념을 배울 수 있는 교구입니다. 어린이들은 게임을 하듯이 숫자와 수학 개념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수학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4. DIY용품

어린이들은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DIY용품을 선물하면 어린이들은 스스로 무언가를 만들어보면서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종이접기 키트: 다양한 종이접기 모형을 만들 수 있는 키트로, 종이와 접기 설명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비즈공예 키트: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비즈를 사용하여 팔찌, 목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키트입니다.

플라스틱 점토: 다양한 색상의 플라스틱 점토를 사용하여 동물, 꽃 등 다양한 모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무모형 키트: 나무 조각으로 다양한 모형을 만들 수 있는 키트로, 나무조각과 조각용 칼, 연마지 등이 함께 제공됩니다.

깃털공예 키트: 깃털을 사용하여 다양한 꽃, 동물 등을 만들 수 있는 키트로, 깃털과 접착제가 함께 제공됩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DIY 용품을 활용하면, 어린이들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5.  스포츠용품

어린이들은 운동을 좋아합니다. 스포츠용품을 선물하면 어린이들은 새로운 운동을 시도하면서 건강한 체력과 더 나은 신체적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스케이트: 바퀴가 일렬로 배치된 롤러블레이드로, 어린이들이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농구공: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농구공으로, 어린이들이 농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축구공: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축구공으로, 어린이들이 축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배드민턴 셋: 배드민턴 셋에는 라켓과 공이 함께 제공되며, 어린이들이 쉽게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 바퀴가 부착된 보드로, 어린이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균형감각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스포츠 용품을 활용하면, 어린이들은 체력과 균형감각을 함께 키우면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0~5세 보육료 지원 대상, 신청 방법

어린이집에 보내야 하는 우리 아이의 보육료가 부담되나요? 0~5세 보육료 지원 제도가 있습니다. 아이나이에 따라 28만원부터 51만 4,000원까지 폭넓게 지원합니다.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0세부터 5

edumoneyok.com

 
어린이날 선물, 기념품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