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꿀팁

경찰서 영업시간에 관해서 질문

반응형

경찰서 영업시간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지식인

 

 

 

 

1. 제가 며칠 전에 지갑을 잃어버렸는데 다행히 경찰서에 맡겨주셔서 가지고 가려고 하는데요 일요일 찾으러 가도 되나요? 

 

먼저, 분실물 센터나 경찰서 등에서 분실물을 맡기신 경우, 민원실이 아닌 분실물 센터나 경찰서에서 직접 수령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실물 수령 시간은 경찰서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미리 연락하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민원실은 일요일에 운영을 안하는걸로 아는데 일요일에 가도 괜찮을까요? 평일에는 시간이 안돼서요.. 연락해도 역시 민원실은 전화를 안 받더라고요.

 

만약 민원실에서 수령하셔야 한다면, 일요일에는 운영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경찰서에 따라 휴무일에도 민원실이 운영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연락하여 민원실 운영시간과 관련된 안내를 받지 못하셨다면, 경찰서 전화번호 중 담당자 연락처를 찾아 직접 연락해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분실물을 수령하실 때에는 분실물 신분증과 신분증을 지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실물 수령 시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경찰서나 분실물 센터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답변이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 스타뱅킹 KB Pay 첫 결제 3,000포인트리 즉시 적립  (19) 2023.05.06
어린이날 선물, 기념품 추천  (19) 2023.04.23
시력 회복법 & 사시 교정 훈련  (19) 2023.02.13
건배사 추천  (0) 2022.12.06
스키  (0) 2022.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