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여행맛집정보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공동구매 항공권

반응형

스카이 스캐너, 네이버 항공권 비교 이외에 항공권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어부산,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확인

스카이 스케너랑 네이버 항공권 비교 이외에 항공권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에어부산 홈페이지 구간은 부산에서 오사카를 가는 10월 26일 날 기준으로, 아침에 8시 35분에 출발하는 편수와 그다음에 28일 날 저녁 6시 50분에 돌아오는 항공권을 조회를 했더니 58만 4900원이 나옵니다.

에어부산 쉬원 예약 바로가기입니다.

 

 

 

스카이스캐너 바로가기입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동일하게 부산에서 오사카 가는 거 10월 26일 날 갔다가 28일 날 돌아오는 거 조회를 해보면 555,300원이 최저가로 나옵니다. 물론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스카이스캐너에서 구매하는 게 조금 더 저렴하게 나옵니다.

 

2. 그룹 항공권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건 이 항공권 보시게 되면 10월 26일 오전 8시 35분에 갔다가 28일날 저녁에 들어오는 항공권이 있습니다. 유증 포함해서 39만 4400원입니다. 거의 약 20만 원 정도가 차이가 납니다. 바로 이게 무슨 항공권이냐면 여행사에서 가지고 있는 그룹 항공권입니다. 

모두투어 공동구매항공권 바로가기입니다.

 

 

 

그룹 항공권이란 항공사들이 여행사에다가 이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주는 좌석들이 있습니다. 10개면 10개, 20개면 2개 이렇게 그 좌석들을 여행사에서 다 소진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 이렇게 따로 항공권만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내놓는 항공권이 이런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노출이 되어 있진 않은데 여행사에서 스카이 스키너 쪽에다가 오픈을 해서 노출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지만 노출이 안 되어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예를 든 날짜 같은 경우도 20만 원씩이나 차이가 나고 좌석이 10개나 있는데 지금 스카이스개너에도 노출이 안 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되면 당연히 비교를 해보시다가 스카이스캐너가 제일 싸다고 생각하셔서 끊겠죠. 물론 이건 여행사마다 좀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하나투어 다르고 모두투어 다르고 여행이지 다르고 이런 식으로 예를 들면 모두투어 사이트라고 하면 이렇게 항공 카테고리에 보면 공동구매 항공권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를 통해서 꼭 한번 내가 가려고 하는 구간에 대해서 조회를 한번 해보시는 거를 꼭 추천을 드립니다.

 

3. 주의할 점

이 항공권을 구매를 하심에 있어서 주의하셔야 될 점들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한번 말씀을 드리면 우선은 보시다시피 기간이 3일이라고 돼 있습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면 패키지에 일정이 정해져 있습니다. 대체로 일본은 2박 3일, 홍콩이나 대만 같은 경우는 4일 정도, 그다음에 동남아에 태국이나 베트남 남태평양에 있는 괌 사이판 같은 경우는 5일 정도 이렇게 일정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 일정을 이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우리가 오사카를 갈 건데 나는 3박 4일을 갈 건데 이렇게 하면 이 항공권은 구매를 하실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딱 2박 3일로 짜여 나오는 항공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5일짜리 일정인 목금토일월 그다음에 2박 3일이면 금토일 이런 날짜 같은 경우에는 패키지로 충분히 다 소진이 될 수 있는 경우입니다.

하나투어 할인항공권 보기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당연히 이제 항공권이 조회가 되지 않을 거고, 항공권을 4개월 전 5개월, 6개월 전 이런 식으로 매우 빨리 준비하시는 경우에는 당연히 항공사에서 안 들어오는 얼리버드 항공권이라든지 이런 특가 항공권을 이용해서 끊으시는 게 제일 좋겠지만 출발하시기 한 달 혹시 두 달 정도 전부터 준비하시는 경우에는 비교를 해보실 때 꼭 같이 한번 참고를 하시면 이런 굉장히 20만 원씩 절약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5. 마무리

지금까지 항공권 구매 싸게 하는 방법으로 모두투어 공동구매 항공권,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런던 기본 정보

영국은 북대서양과 북해 사이에 위치하며 프랑스 북서쪽에 자리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연합 국가인 만큼, 행정 구역도 4개로 나눠져 있는데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북아일랜드, 웨일스가 이에

edumoneyo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