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정보

낭만닥터 김사부3(출연진, 재방송 보기)

반응형

시즌1부터 김사부가 간절히 염원한 돌담병원 외상센터 이야기가 시즌3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최고 시청률 27%를 찍었던 화제작 낭만닥터 김사부가 시즌1과 시즌2에 힘입어서 시즌3로 돌아옵니다. 주연배우 한석규를 비롯한 주변 인물들이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4/28(금)부터 첫방이 시작됩니다. 금/토 드라마로 총 16 부작, 방송시간은 저녁 10시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의료 드라마로, 전문의로서의 자질과 인간성을 겸비한 김사부와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강원도의 한 초라한 돌담병원의 뜨거운 가슴을 가진 의사들이 진짜 닥터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려내 시즌1부터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던 드라마

 

출연진,
내용 정보

 

낭만닥터 김사부3(1)
낭만닥터 김사부3

 

(낭만닥터 김사부3 재방송 보기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낭만닥터 김사부3(2)
낭만닥터 김사부3

 

1. 출연진 및 등장인물

낭만닥터 김사부 3에서는 시즌2의 등장인물들이 거의 대부분 다시 등장합니다. 김사부와 더불어 진짜 의사로 거듭나는 서우진과 차은재 역할의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주연들이 모두 등장하며, 그동안의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드라마 속 인물들의 지위나 관계에 조금씩의 변화가 있는 것으로 설정됩니다 (레지던트에서 전공의가 된다든지~ 3년 차 애인 사이라든지~ 고런..)

 

지난 시즌까지 악역을 맡았던 도윤완이 시즌2 완패하면서 이번 시즌 다시 등장할지는 미지수 역시나 악역 하면 빠질 수 없는 배우 이경영이 합류해 차은재의 아버지이자 새로 부임하는 흉부외과 전문의 차진만으로 등장해 김사부와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4)낭만닥터 김사부3(4)
낭만닥터 김사부3

차은재(이성경) 흉부외과 전문의, 서우진(안효섭)과는 연인 관계 서우진(일반외과 전문의) 돌담에 자리 잡은 지 벌써 3년 그들에게 어떤 장애물이 기다리고 있을지...

 

낭만닥터 김사부3(5)낭만닥터 김사부3(6)낭만닥터 김사부3(7)
낭만닥터 김사부3

 

양호준(고상호) 일반외과 전문의, 기회주의자 박문국에게 충성하는 뺀질거리는... 돌담에 내려와 3년째 생활하고 있다.

 

윤아름(소주연) 응급의학과 전문의, 김사부의 매력에 끌려 돌담에 내려왔고 눌러앉았다. 간호사 박은탁과 연애 중...

 

정인수(윤나무) 응급의학과 전문의, 진정한 의사 정신을 가지고 돌담의 응급실을 지키는 의사 가족과 떨어져 있지만 사명감 하나로...

 

낭만닥터 김사부3(8)낭만닥터 김사부3((9)낭만닥터 김사부3(10)
낭만닥터 김사부3

 

박은탁(김민재) 전담간호사 사고로 입원한 돌담에서 김사부를 만나며 인생도 바뀐다. 응급의학과 윤아름과 3년째 연인 사이다.

 

오명심(진경) 수간호사 돌담 병원에 터줏대감 김사부의 든든한 지지자, 김사부와 함께 또 다른 멘토의 역할을 해주는 안주인 같은 존재다.

 

주영미(윤보라) 외상센터 간호사 일 잘하고 빠릿빠릿한 간호사다. 돌담병원의 안테나 같은 인물이다.

 

 

낭만닥터 김사부3(11)낭만닥터 김사부3(12)낭만닥터 김사부3(13)
낭만닥터 김사부3

 

배문정 (신동욱) 정형외과 전문의, 뼈 전문의다. 인간의 206개의 뼈를 모두 꿰고 있다. 응급이 생기면 주저하지 않는 성실한 의사다.

 

박민국(김주헌) 돌담병원 원장, 일반외과 전문의 김사부를 넘어 보려 하지만 김 사부의 진정성에 그와 뜻을 함께 하게 된다.

 

남도일 (변우민) 프리랜서 마취과 담당의, 응급 환자가 발생할 때마다 응급실로 뛰어가는 김사부의 오랜 친구다.

 

 

낭만닥터 김사부3(14)낭만닥터 김사부3(15)낭만닥터 김사부3(16)
낭만닥터 김사부3

 

이번 시즌 3 돌담에 새로운 인물들

장동화 (이신영) 일반외과 전공의 3년 차, 워라밸을 외치며 멋있게 보이고 싶지만 부족한 게 많은 3년 차 전공의다.

 

이선웅 (이홍내) 흉부외과 펠로 1년 차, 잘하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쉽지 않다. 근면 성실로 넘어서기엔 한계가 있어 보인다.

 

차진만 (이경영) 흉부외과 전문의, 김사부와 라이벌 원칙주의자다. 그래서 늘 김사부와 부딪친다. 김사부와의 대립이 관전 포인트다.

 

 

 

 

2. 내용 정보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돌담 권역외상센터 설립과 관련해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김사부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아무래도 외상센터 자체가 돈이 안되기 때문에 병원 경영에 관심 있는 인물들과의 대립이 시작될 것 같은데요.

 

낭만닥터 김사부3(17)낭만닥터 김사부3(18)낭만닥터 김사부3(19)
낭만닥터 김사부3
낭만닥터 김사부3(20)낭만닥터 김사부3(21)낭만닥터 김사부3(22)
낭만닥터 김사부3

 

드라마 첫 회부터 총성이 울리고 긴급구조통제단이 꾸려지고, 여기에 돌담 병원 의료진이 출동하는 것으로 보아 강원도 지역에서 뭔가 정치적인 문제가 발생한 듯합니다. 사람들은 많이 다쳤고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처했지만 정치적 상황으로 죽어가는 사람들을 살리지 못하게 하고 이에 사람 목숨보다 중요한 게 있냐며 의사의 소신으로 자신의 뜻을 밀어붙이는 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3(23)낭만닥터 김사부3(24)낭만닥터 김사부3(25)
낭만닥터 김사부3

그렇게 정치적인 상황으로 심각한 외상을 입은 사람들을 정치적인 이유로 치료하지 못하게 하는 이들로부터 살려내려 고군분투하고 무슨 이유에서인지 그동안 열지 못했던 외상센터를 열고 목숨이 위태로운 사람들을 구해내고자 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26)낭만닥터 김사부3(27)낭만닥터 김사부3(31)
낭만닥터 김사부3
낭만닥터 김사부3(28)낭만닥터 김사부3(29)낭만닥터 김사부3(30)
낭만닥터 김사부3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에서는 유연석이 특별 출연을 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높아져 어떻게 등장할지 매우 궁금합니다.

 

 

 

3. 요즘 핫한 청년 혜택

 

 

청년월세지원금 신청방법, 자격요건, 서류, 지급일 등

청년월세지원금은 청년들이 월세를 부담하기 쉽도록 정부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입니다. 정부에서 22년 8월부터 청년월세지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월 최대 20만 원씩, 12개월 지원 가능하므로 24

edumoneyok.com

 

이렇게 시즌3까지 나온 드라마가 우리나라에서는 꽤나 보기 힘든데 낭만닥터 김사부가 얼마나 재미있으면 시즌3까지 나오는 건지 좀 궁금하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