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정보

연예인 기부 천사

반응형

최근의 연예인 기부 순위는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기부 문화가 활성화되고 있으며, 많은 연예인들이 기부를 통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관심과 민감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기부는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할 수 있는 소중한 사회공헌활동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우리 각자가 작은 기부부터 시작하여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지식인

 

 

 

 

1. 기부 천사 연예인 

 

한국 연예계에서는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는 '기부 천사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배우 차승원 씨와 가수 이승환 씨가 있습니다.

배우 차승원씨는 이웃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기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차승원 티셔츠' 브랜드를 시작하여 티셔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으며, '러브푸르트재단'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기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생일에는 1억 원을 기부해 더 많은 이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기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연예인 기부1
연예인 기부



가수 이승환씨는 2019년에 설립한 '이승환 러브재단'을 통해 다양한 기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요양원 지원, 불우아이들을 위한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복지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무대에서 사용한 마이크와 음향장비를 경매에 내놓고 환경보호를 위해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환경 보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기부2
연예인 기부


이들 기부 천사 연예인들은 자신의 인기와 영향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회적으로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2. 튀르키예 지진 연예인 기부

 

방소인 장성규 씨는 최근 유튜브로 6개월 만에 받은 정산금 2300만 원을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피해에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로 가족과 함께 번 첫 돈이라 좋은 곳에 쓰고 싶어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족 모두 따뜻한 마음입니다 ^^

 

연예인 기부3
연예인 기부



배구 선수 김연경씨도 참혹한 피해를 겪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을 위해 사회적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1000만 원 기부 및
모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든든한 큰언니답습니다 ^^

연예인 기부


언제나 좋은 일에 앞장서는 배우 신민아씨 역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금 5000만 원을 전달했고요,

 

연예인 기부5
연예인 기부



​배우 한지민 씨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를 통해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얼굴, 마음씨 모두 예쁜 여배우들입니다 ^^

 

연예인 기부6
연예인 기부

 

 

 

 

반응형

'스포츠연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낭만닥터 김사부3(출연진, 재방송 보기)  (1) 2023.04.29
아스트로 문빈  (32) 2023.04.21
내가 원하는 연인 테스트  (0) 2023.01.14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32) 2023.01.13
로또 당첨번호 1045회  (0) 202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