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제품추천

LG 공기청정기 추천

반응형

LG전자의 공기청정기 제품군은 다양합니다. 다만, 특정 제품을 추천드리기에 앞서, 구매하시는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나 공기청정기의 사용환경 등을 고려하시어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몇몇 제품을 추천드리자면, LG PuriCare AS281DAW가 대표적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빠르고 강력한 공기 정화 능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LG의 인공지능 기술인 ThinQ를 탑재해 스마트폰 앱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터 교체 알림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기청정기1
공기청정기

 

 

 

 

1.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는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HEPA 필터는 6개월에서 1년에 한 번, 활성탄 필터는 3개월에서 6개월에 한 번 교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사용 환경에 따라서는 더 자주 교체하거나, 그 반대로 덜 자주 교체하셔도 됩니다. 따라서, 구매하신 공기청정기의 사용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보시거나 제조사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공기청정기 사용 환경

공기청정기의 사용환경에는 공기의 오염도, 사용자의 건강 상태, 공기청정기의 사용 시간 등이 포함됩니다. 공기의 오염도가 높은 실내 환경에서는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가 빨라질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지 않으면 필터의 먼지와 오염물질이 쌓여 공기청정기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건강 상태나 공기청정기의 사용 시간은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실내 공기질을 유지하는 데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신 후에는 실내 공기 오염도를 적절하게 파악하고, 권장되는 사용 시간과 필터 교체 주기 등을 준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LG PuriCare AS281DAW

 

 

 

 

어디에 두어도 강력한 360º 모든 방향으로 청정한 공기를 내보내어 어디에 두어도 빈틈없이 강력합니다.

 

공기청정기2
공기청정기

 

깨끗한 공기를 더 멀리 보내주는 클린부스터. 멈춰있지 않고 움직이며 깨끗해진 공기를 최대 7.5m까지 내보내어 원하는 곳부터 더 빠르고 강력한 청정을 도와줍니다.

 

공기청정기3
공기청정기

 

특별한 맞춤모드 아기 눈높이에 맞춰 청정존을 만드는 아기케어와 종합청정도에 맞춰 알아서 작동하는 오토모드로 더욱 편리합니다.

  • 아기케어

        아기의 생활공간에 맞춰 하단으로 공기를 집중하여 안심청정존을 형성합니다.

 

공기청정기4
공기청정기

 

  • 오토모드

       센서로 감지한 종합청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운전모드를 바꾸어 청정해 주는 똑똑한 기능입니다.

 

공기청정기5
공기청정기

 

손쉬운 필터 교체. 분리가 간편한 커버와 한 번에 청소하기 손쉬운 일체형 필터로 깔끔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6
공기청정기

간단한 필터 청소 방법

분리가 간편한 커버와 청소하기 손쉬운 일체형 필터로 깔끔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첫 번째, 제품 뒷면 커버 상단의 양 측면을 잡고 앞으로 당기면서 살짝 들어 올립니다. 두 번째, 필터를 고정하고 있는 손잡이를 당겨 필터를 분리합 니다. 세 번째, 진공청소기로 붙은 먼지를 제거합니다. 네 번째, 손잡이가 달린 면이 위를 향하도록 필터를 장착한 후, 뒷면 커버 하단 4곳의 고정 홈에 커버를 끼워 닫아줍니다. 다른 필터와 달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물로 세 척하는 과정 없이 간편하게 청소기로 먼지를 빨아들여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사양

공기청정기7
공기청정기

 

 

 

 

반응형

'생활 정보 > 제품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4) 2023.05.31
정수기 추천, 정수기 고르는 방법  (9) 2023.05.19
아이오닉 6 가격, 제원  (9) 2023.02.18
밀키스 제로 출시  (0) 2023.02.18
갤럭시 S23 제품 시리즈  (36) 2023.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