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정보

아바타 2

반응형

터미네이터, 타이타닉으로 유명한 제임스 카메론의 SF영화이자 아바타 시리즈 아바타 물의 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D 영상 혁명을 일으켰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만들어낸 전설의 명작.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일, 등장인물, 간략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바타 2(1)
아바타 물의 길

 

 

2009년 12월 3D 영상 혁명을 일으켰던 아바타는 입체 영화 기술력의 정점을 찍었던 작품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관객들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창조한 아바타를 통해서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경이로운 시각적 재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13년이 지난 2022년 12월 아바타 물의 길은 훨씬 더 발전된 기술력으로 판도라 행성에서 살아가고 있는 나비 종족을 더욱더 사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입니다. 

 

1. 개봉일 확정

 

국내 개봉일은 다가오는 12월 14일 입니다. 이제 딱 보름 정도 남았습니다. 심지어 12월 16일로 정해진 북미보다 빠른 개봉일이며 전 세계 최초라고 합니다. 여기에 제임스 카메론 감독을 비롯해 조 샐다나, 샘 워싱턴,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 주연 배우들, 프로듀서 존 랜도까지 12월 9일 내한 예정이니 한국 영화 팬들에게 정말 행복한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바타 2(2)
아바타 물의 길

 

 

 

 

2. 아바타의 나비 종족

 

판도라 행성에는 수백개의 부족으로 나뉘어진 나비 종족이 살아가고 있는데 아바타 1편에서 등장한 대표적인 나비 종족은 거대한 나무 홈트리에서 살아가고 있던 오마티카야 부족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터전인 홈트리가 인간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으로 파괴되면서 오마티카야 부족은 영혼의 나무가 있는 곳으로 터전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영혼의 나무는 오마티카야 부족이 신성한 존재로 믿고 있는 에이와 신과 밀접하게 교감할 수 있는 영적 의미가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영혼의 나무에서 오마티카야 부족의 단체 의식을 통해 주인공 제이크 설리에 의식이 아바타의 몸으로 옮겨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제이크 설리는 오마티카야 부족장의 딸 네이티리와 가족을 꾸리게 됩니다. 

 

일단 가장 먼저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 사이에서 태어난 첫째 네테얌과 둘째 로악, 막내딸 툭티레이 그리고 입양자녀 키리와 스파이더까지 총 5명의 아이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아바타 물의 길은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영화인만큼 그 구성원 또한 굉장히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습니다. 

 

아바타 2(3)
아바타 물의 길

 

3. 판도라 행성의 바다가 배경

 

1편이 판도라 행성의 하늘을 배경으로 했다면 아바타2 물의 길은 제목에서도 쉽게 알아차릴 수 있듯이 판도라의 아름답고 경이로운 바닷속을 배경으로 합니다. 2009년 당시 충격적인 CG 기술로 판도라의 하늘을 표현해서 대중들이 큰 충격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바닷속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4. 등장인물

 

조 샐다나, 샘 워딩턴, 시고니 위버, 우나 채플린, 지오바니 리비시,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 등이 출연합니다. 샘 워싱턴은 전작에 이어 제이크 설리 역을 맡았습니다. 인간이 아닌 나비족으로 살아가기로 한 그는 조 샐다나가 연기한 네이티리와 부부로 나옵니다.

아바타 2(4)
아바타 물의 길

 

아바타 물의 길은 긴 러닝시간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러닝 시간이 190분으로 3시간이 넘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려온 작품인 만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감상할 거 같습니다.

 

 

 

 

5. 간략한 작품의 줄거리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첨단기술의 대향연이 될 아바타 물의 길은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탁월한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까지 더해져 영화가 선사할 수 있는 최상의 모험과 상상력을 자극할 특별한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바타 2(5)
아바타 물의 길

 

 

반응형

'스포츠연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0) 2023.01.13
로또 당첨번호 1045회  (0) 2022.12.10
조규성  (0) 2022.11.30
가수 임영웅  (0) 2022.11.22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0) 2022.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