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제품추천

서민갑부 밀키트

반응형

 

 

요즘 많은 분들이 밀키트를 주문해서 이용하고 계십니다. 여러 밀키트 업체 중 무려 약 100가지 종류의 밀키트 개발! 홈 파티, 캠핑에도 필수! 자취생, 가족에게도 필수!! 신선도 100% 보장하는 갑부의 밀키트 음식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서민갑부 밀키트(1)서민갑부 밀키트(2)
서민갑부 밀키트

1. 유명 셰프 출신 CEO 구성민 대표

15년 정도 직접 요리하다가 밀키트 사업에 발을 디뎠다고 합니다. 양식을 15년 동안 했고, 유럽 스페인에서 5년 정도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도 일했고 마스터 과정도 밟았고 가장 높이 올라갔던게 레스토랑 내 생선 조리 부문인데 생선 조리 부문은 육류 쪽과 거의 동급으로 레스토랑에서 가장 높은 부서라고 합니다.  3~4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레스토랑의 60%~70%에 그쳤던 밀키트 맛의 구현이 지금은 한 90%까지는 올라갔다고 합니다. 업체들끼리의 경쟁에 의해서 가능했고 경쟁을 하다 보니 맛의 수준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셰프 시절 15년 노하우가 담겨있는 밀키트. 스타 셰프가 만든 밀키트라 맛에 있어서는 어디에 내놓아도 자신 있다고 합니다.  서민 갑부에서 소개하는 밀키트는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앙트레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해물 누룽지탕

서민갑부 밀키트(3)서민갑부 밀키트(4)서민갑부 밀키트(5)
서민갑부 밀키트

 

바싹한 찹쌀누룽지와 함께 먹는 얼큰한 해물 누룽지탕입니다. 상하이의 명절은 따뜻한 소스를 끼얹는 순간, 향기로운 냄새와 소스가 누룽지에 스며드는 경쾌한 소리로 시작됩니다. 바로 누룽지탕인데요. 상해인들이 명절 식탁에서 즐겨먹는 음식이니 만큼, 귀한 음식입니다. 돼지고기를 넣은 것과 해물을 넣은 누룽지탕으로 나뉘며, 야채와 향신료 전분으로 만든 소스에 바싹하게 찹쌀 누룽지를 튀겨 곁들여 먹는 중국의 대표 음식입니다. 상해인들이 명절에 특별히 차려 먹는 대표 음식 누룽지탕, 오늘 특별한 한 끼 식사 누룽지탕으로 정해 보는 건 어떠세요?

 

 

 

 

3. 감바스 알 아히요

서민갑부 밀키트(7)서민갑부 밀키트(6)서민갑부 밀키트(8)
서민갑부 밀키트

 

사람들이 열광한 그 새우요리. 감바스는 감바스알히죠(Gambas al ajillo)가 의 전통음식으로 까수엘라(Cazuela)라 불리는 전통 안달루시아 지방 도기에 만들어집니다. 제가 스페인에 있을 때는 타파스 투어를 하기도 하였는데요. 안달루시아 세비야 지방의 투어를 가면 항상 먹었던 음식일 정도로 즐겨먹었습니다. 간단한 맥주나 샹그리아 한잔과는 더할 나위 없습니다.

 

4. 브루클린 찹 스테이크

서민갑부 밀키트(9)서민갑부 밀키트(10)서민갑부 밀키트(11)
서민갑부 밀키트

 

트러플 스테이크 소스를 곁들인 브루클린 찹 스테이크. 두툼하고 부드러운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쇠고기에 다채롭고 다양한 야채 가니쉬와 트러플 스테이크 소스로 맛을 낸 앙트레의 브루클르니 찹 스테이크! 맛만큼 비주얼도 좋고 만들기도 간편해서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어요! 앙트레만의 브루클린 찹 스테이크로 분위기 있는 식사시간을 준비해 보세요.

 

 

 

 

5. 김치 꼬치어묵 우동전골

서민갑부 밀키트(12)서민갑부 밀키트(13)서민갑부 밀키트(14)
서민갑부 밀키트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 꼬치어묵 우동전골. 요즘처럼 캠핑하기 좋은날 번거롭게 장볼 필요없이 앙트레의 김치 꼬치어묵 우동전골 하나면 끝! 김치 덕분에 얼큰하고 어묵에서 우러나오는 시원한 국물이 식사로도, 안주로도 OK! 맛만큼 비주얼도 좋고 만들기도 간편해서 집에서도 캠핑장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어요! 새롭게 준비한 앙트레만의 김치 꼬치어묵 우동전골로 분위기 있는 식사시간을 준비해보세요.

 

 

 

무선 청소기 추천

제가 애정해 마지않는 충전식 휴대용 청소기를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 무궁화전자 바로바로 청소기!! 친구한테 추천받고 엥?? 무궁화전자는 뭬야? 했는데.. 알고 보니 삼성에서 만든 사회적 기

edumoneyok.com

6. 차돌 즉석 떡볶이

서민갑부 밀키트(15)서민갑부 밀키트(16)서민갑부 밀키트(17)
서민갑부 밀키트

 

어렸을 때부터 먹어 왔던 그 매콤 달짝 지근한 소스에 가래떡을 넣어 먹었던 음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 번은 먹어봤을 그 요리인 떡볶이는 우리나라의 대표 간식입니다. 요즘 떡볶이의 무한 변신의 시대인데요. 카레, 크림소스, 해물, 짜장 등 떡볶이는 춘추전국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앙트레에서 준비한 떡볶이는 매콤한 소스에 어렸을 적 먹었던 쫄깃한 밀떡을 필두로 다채로운 재료의 조화 속에서도, 역시나 주인공은 쇠고기입니다. 매콤한 소스를 흠뻑 빨아드린 소고기는 평범했던 이 국민간식에 즐거움을 더합니다. 

 

 

 

오늘은 서민갑부 밀키트 앙트레 음식들을 알아보았습니다. 100여 가지 이상의 음식들이 있다고 하니 한 번 살펴보시고 즐거운 식사 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 제품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23 제품 시리즈  (29) 2023.02.18
무선 청소기 추천  (14) 2022.12.04
가정용 온풍기  (0) 2022.11.19
나이키 후리스  (13) 2022.11.18
온수매트  (18) 2022.11.17